본문 바로가기
정보/연예정보

나혼자산다 기안84 화보 잡지 프로급 / 복근 충격 변신 사진

by 불타는ICE 2019. 12. 21.

 


나 혼자 산다 기안84 화보 잡지 프로급 / 복근 충격 변신 사진

 

 

'나 혼자 산다' 방송에 나오는 만화가 기안84의 잡지 화보 촬영이 온라인을 뜨겁게 달구고 있습니다. 2019년 12월 20일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스타일리스트인 한혜연의 지도를 받아 화보 촬영에 나선 기안84의 모습이 방송되었습니다. 기안84는 이날 방송에서 평소의 단출한 차림과는 전혀 다르게 세련된 패션 스타일로 180도 변신해 모두를 놀라게 했습니다.

 

 

 

 

 

 

 

 

화보 촬영에서도 한혜연의 지시에 따라 전문 모델 못지 않은 포즈를 보여주며 아주 멋지게 매력을 뽐냈습니다. 특히 기안84의 꾸준한 몸매 관리로 복근까지 공개되어 방송을 지켜보던 시청자들까지도 화들짝 놀란 분위기입니다.

 

'나 혼자 산다' 방송 후에는 결국 기안84의 이름이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까지 손쉽게 오르며 파급력을 보이고 있습니다. 

 

 

 

 

 

 

 

특히 기안84가 촬영한 잡지 데이즈드는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기안84의 화보를 공개해서 이 역시 화제에 올랐습니다. 화보 속 기안84는 코믹한 매력은 완벽히 감추고 진지하고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 표정과 분위기로 보는 이들을 숨 막히게 만들고 있습니다.

 

 

 

 

 

 

 

한편, 매거진 데이즈드가 웹툰 작가 기안84의 단독 화보를 공개하였습니다.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를 통해 이름을 알린 대세 웹툰 작가 기안84가 스타일리스트 한혜연과 협동하여 선보인 패션 화보는 평소 패션에 관심 없었던 그를 전에는 볼 수 없었던 스타일리시한 모습으로 변신시켰습니다.

 

또한 화보를 위해 운동과 식단 조절을 병행하는 등 노력의 흔적들이 몸에 고스란히 드러나 촬영에 함께한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습니다. 공개된 화보 속 기안84는 롱 코드로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습니다. 여기에 안경과 모자 등 액세서리도 거뜬히 소환하며 다양한 매력을 발산합니다.

 

기안84는 화보에 이어진 인터뷰를 통해 "힘들었지만 좋았다. 얼마나 영광이냐. 한혜연 스타일리스트가 진행하는 화보의 모델로 선다는 게"라며 이번 화보에 대한 짧은 소감을 남겼습니다.

 

한혜연은 "기안84가 생각보다 다이어트를 열심히 해서 보답해야 한다는 마음으로 촬영을 준비했다. 사진을 다 싣지 못하는 게 한"이라며 이번 화보에 대한 애정과 아쉬움을 남겼습니다.

 

기안84와 한혜연의 화보와 인터뷰는 데이즈드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을 통하여 확인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나 혼자 산다'는 매우 금요일 밤 11시에 방영되고 있는 MBC의 예능 프로그램입니다. 독신 연예인들의 자취생활과 취미 및 혼자 놀기, 어울리기 등을 적나라하게 보여줍니다. 정규편성 첫 방송은 2013년 3월 22일 현재 JTBC로 이적한 이지선 PD가 첫 스타트를 끊었습니다.

 

방송을 시작한 후로 출연을 종료한 출연자가 굉장히 많은데 그 이유는 스케줄 문제 때문이거나 더 이상 혼자 살지 않게 되어서 종료한 출연자도 있습니다.

 

기안84는 원래 웹툰 작가였지만 어느 순간부터 방송인도 되었습니다. 대표작은 MBC의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입니다. 이 프로그램을 통하여 박나래와 2017 MBC 연예대상에서 베스트 커플상까지 수상하였습니다.

 

 

 

 

 

 

 


태그

댓글0